2022 - 동계 학생생활관(스뮤하우스) 입사생 모집 안내
- 작성자 이근원
- 작성일 2022-11-17
- 조회수 12373
2022 - 동계 학생생활관(스뮤하우스) 입사생 모집 안내 |
학생생활관(스뮤하우스)에서는 2022학년도 동계 입사생을 모집하오니, 희망자는 기한 내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1. 모집대상 : 2022학년도 서울캠퍼스 재학생
2. 거주기간 : 2022. 12. 29.(목) ~ 2023. 2. 18.(토)
3. 신청기간 및 입사일정
내 용 | 일 정 | 비 고 |
신청기간 | 2022. 12. 5.(월) 09:00 ~ 2022. 12. 7.(수) 23:59 | |
선발(배정)기준 | 직전 학기성적 + 거리기준 | |
합격자발표 | 2022. 12. 13.(화) 11:00 | 생활관 홈페이지 공고 |
생활관비 납부 | 2022. 12. 13.(화) 11:00 ~ 12. 15.(목) 17:00 | |
입사일 | 2022. 12. 29.(목) | 09:00~17:00 |
퇴사(예정)일 | 2023. 2. 18(토) | 09:00~16:30 |
4. 신청 방법 : 인터넷 접수
“샘물” 시스템에서 신청
* 1, 2, 3 순위 모두 신청하여야 함.
5. 선발 기준
가. 우선 선발
〇 우선 선발대상 - 서해5도학생전형 합격자,
- 입학성적(수능A,B)우수자,
- 기초생활수급 가구 자녀, 차상위계층 가구 자녀
※ 우선 선발자는 선발의 기준이지 호실 배정에서 우선순위는 아님
〇 우선선발 관련 증빙서류 제출 기한 및 제출 방법
1) 2022. 12. 18.(목) 12:00까지 – 기한 내 미제출자는 인정 안함.
2) 제출 증빙은 발행일로 3개월 이내 발행된 것
3) kwlee@smu.ac.kr 또는 (팩스)02-781-7909로 관련 서류 제출
나. 일반 선발
〇 재학생: 직전학기 평균학점+통학거리(네이버지도 기준)의 합산 점수 순, 동점시 실 거리우선
1) 성적 점수 환산: 직전 학기 학점 X 10
2) 거리 점수 환산표:
거리 기준(KM) | 환산점수 |
다리로 연결되지 않은 섬 | 45 |
400 ~ 450 | 44 |
350 ~ 399 | 43 |
300 ~ 349 | 42 |
250 ~ 299 | 41 |
200 ~ 249 | 40 |
150 ~ 199 | 39 |
100 ~ 149 | 38 |
0 ~ 99 | 37 |
다. 입사 제한
1)서울권거주자, 전염성질환자 및 관장이 불허한 자
2) 직 전 학기(방학포함) 생활관 벌점 10점 이상인 자
- 합격 후 2학기 벌점 10점 이상시 입사가 자동 취소 됩니다.
6. 모집계획
* 코로나19 감염 확산상황에 따라 선발인원은 변동될 수 있습니다.
가. 선발계획
구 분 | 2인실 | 3인실 | 4인실 | 6인실 | 계 |
남학생 | 2 | 9 | 20 | 24 | 55 |
여학생 | 2 | 12 | 16 | 24 | 54 |
합 계 | 4 | 21 | 36 | 48 | 109 |
7. 생활관비 안내
가. 일시납부 (단위 : 원)
구 분 | 2인실 | 3인실 | 4인실 | 6인실 | 비 고 |
생활관비 | 359,000 | 311,000 | 260,000 | 189,500 | |
보증금 | 0 | 0 | 0 | 0 | |
총납부액 | 359,000 | 311,000 | 260,000 | 189,500 |
※ 동계는 보증금제도는 시행 안함
8. 생활관비 감면
기초생활수급자 및 차상위계층 가구 자녀 - 생활관비 50% 감면
9. 납부계좌 정보
은행명 | 계좌번호 | 예금주 |
KB 국민은행 | 073-090290-01-885 | 상명대학교 |
※ 반드시 학생 본인 이름으로 입금 |
10. 생활관비 납부 및 환불 규정
〇 입금자명은 입사생 명의로 입금하되, 입금자명이 상이할 시 행정실로 연락 요망
〇 납부 기간 내에 생활관비 미납 시 입사 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하여 선발을 취소함.
〇 입사전 2022. 12. 28.(수) 17:00 전까지 취소할 경우 전액 환불
〇 취소 방법:학생생활관 홈페이지 - 스뮤하우스 공지사항의 학생생활관 각종양식에서
“생활관비 환불 신청서”를 작성 kwlee@smu.ac.kr 또는 (팩스)02-781-7909로 제출
〇 입사일 2022. 12. 29.(목) 이후 퇴사(입사취소)시에는 사용일수에 해당하는 금액과 생활관비의 10%를 위약금으로 차감한 후 환불.
단, 잔여일수가 30일 미만일 경우에는 잔액을 환불하지 않음.
※ 생활관비 납부 전 입사 여부를 신중히 고려한 후 결정하기 바랍니다.
11. 입사관련 규정 및 조치사항
〇 결핵(흉부X 선 검사) 결과지를 입사 시 제출
- (결핵예방법 제11조2항) 관련 기숙사 입사 예정 학생은결핵검진을 실시하여 전염성 소실 판정 후 입사 가능하며, 미제출 시 입사를 불허함.
검사일이 2022. 10. 29. 이후 검사 결과지만 인정.
12. 기타유의사항
〇 코로나19 밀접접촉자는 자가로 귀가하여 자가격리 하여야 합니다.
〇 코로나19로 확진으로 인한 재택치료 명령시 자가로 귀가하여 자가치료 하여야 합니다.
〇 코로나19로 인한 격리시 식사는 제공되지 않습니다.
〇 생활관 지하1층 ‘공용조리실’이외의 장소에서 취사는 불가하며 적발 시 퇴사 처분
〇 개인침구류 준비
〇 지정된 흡연구역 외 흡연 적발 시 퇴사 처분
〇 학생생활관 규정(사칙) 및 생활안내사항 숙지: 미숙지 및 위반에 대한 책임은 학생 개인에게 있음.
〇 공동조리실 운영시간: 07:00 ~22:30
〇 컴퓨터실 운영시간: 07:00 ~23:50
13. 생활관시설 및 기타현황: 학생생활관 홈페이지 참조(http://dormitory.smu.ac.kr)
14. 문의처
〇 학생생활관 행정실 : ☏ 02)781-7901~2
2022. 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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