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학년도 상명행복생활관 정기입사 및 서류 제출 안내(선발자 필독_호실배정 업데이트)
- 작성자 임성미
- 작성일 2024-02-18
- 조회수 14870
2024학년도 상명행복생활관 정기입사 및 입사서류 제출 안내드립니다.
선발자는 아래를 확인하시어 입사에 차질이 없으시길 바랍니다.
1. 정기입사 일정
입사대상 | 입사일자 | 입사시간 | 비고 |
2024학년도 상명행복생활관 입사 선발자 | 2024. 2. 25.(일) ~ 2024. 2.27.(화) (3일간 진행) | 10:00 ~ 17:00 (점심시간 : 12:00 ~ 13:00) | 입사시간 엄수 및 기간외 입사 시 행정실 별도 연락 필수 |
2. 입사절차 안내
가. 상명행복생활관 A동 행정실 방문하여 오리엔테이션 진행 및 서류 제출
나. 출입카드 수령 및 호실 지문등록
다. 비품점검표(호실 확인) 작성하여 행정실 제출
※ 2024학년도 연장 학생은 입사 시 보관 중인 짐을 즉시 찾아가시기 바랍니다.
※ 입사 절차 진행 시 학생 본인만 생활관 출입이 가능하며, 학부모님은 출입이 불가하므로 많은 양해 부탁 드립니다.
※ 입사 후 개강일까지 자율 외박 가능 합니다.(개강 이후에는 외박 신청 후 외박 가능 합니다.)3. 입사서류 제출
※ 입사 당일 해당 서류 미제출 시 입사가 불가합니다.
가. 제출일자: 입사시 제출(2024. 2. 25.(일) ~ 2024. 2.27.(화))
나. 제출대상: 상명행복생활관 입사생 전원
다. 제출서류
1) 개인정보 동의서(다운로드)
2) 통장사본(학생 본인명의)
3) 개별검진 건강진단서: 흉부X선 검사 소견서 또는 결핵검사 진단서 또는 보건증 중 선택하여 제출(입사일 기준 3개월내)
※ 개별검진 건강진단서 당일 발급 방법: 일반 병원 흉부X선 촬영 후 의사 소견서를 받아 제출하면 됩니다.(촬영사진 제출X)
4. 생활안내
※ 생활관 시설 확인(클릭) ☞ 생활관 소개 영상
※ 기본시설 및 개인 준비 물품
기본시설 | 개인시설 (3인실) | 침대, 책상, 의자, 옷장, 신발장, 샤워실, 화장실, 냉난방시스템 | |
공동시설 | 열람실, 휴게실(토스터기, 라면조리기, 에어프라이어기), 세탁실, 공용화장실, 정수기(층 별 구비) | ||
기타 | 개인 준비물 | 침구류(매트리스 사이즈: 970*1940*220), 세면도구, 청소도구, 기타 개인용품 (*허가 전열 기구 등) ※ 기본 매트리스 커버는 구비되어 있으나, 이불 등의 개인 침구류는 별도로 준비하여야 합니다. | |
허가 전열 기구 | 노트북, 스탠드, 헤어드라이기, 고데기 등 | ||
반입 금지 물품 | 전기장판, 개별 냉/난방기, 다리미, 청소기, 취사도구, 인화물질 등 ※ 반입금지 물품 적발 시 강제 퇴사 처리 ※ 호실 내 공간이 협소하여 개인 서랍장, 행거 등 큰 규격의 물품은 사용하기 어렵습니다. ※ 생활관 내 공간이 협소하여 개별 빨래 건조대 준비 시, 작은 사이즈로 준비하여 주시기 바랍니다.(생활관 세탁실에 건조기기 있음) | ||
택배 보내실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세검정로 209-6 또는 종로구 홍지동 36-6 (상명행복생활관 A동에서만 택배 수령 가능) ※ 택배 보관장소가 협소한 관계로 부피가 큰 택배는 장기간 보관이 어렵습니다. |
5. 주소 및 위치
- A동(여자) : 서울 종로구 세검정로 209-6
- B동(남자) : 서울 종로구 세검정로 209-8
* 학교와의 거리 : 약 430m / 도보 6분 (네이버 지도 기준)
6. 입사취소 방법 안내
가. 입사취소 기한: 2024. 2. 23.(금) 오후 2시
※ 2024. 2. 23.(금) 오후 2시까지 취소할 경우 전액 환불하며, 이후는 중도퇴사(개인사유)로 간주되어 환불규정에 의거하여 위약금 차감 후 환불함.
나. 입사취소 방법: 기한내 아래 두 가지를 이메일 제출( happy@smu.ac .kr )
(1) 붙임파일의 '입사 취소신청서' 작성하여 제출
(2) 학생 본인 명의 통장 사본 제출(기숙사비 환급받을 계좌)
7. 기타사항
가. 코로나19 감염증 확진 시, 기숙사내 격리가 불가하며(격리공간 부재) 본가로 귀가하여 치료를 권장합니다.
나. 입사시간 내에 입사 불가 시, 반드시 행정실로 연락 바랍니다.
다. 행복생활관 입사생 대상 공지내용은 홈페이지 게시 및 문자 또는 샘물시스템 알림으로 발송하오니 학적정보 상의 개인 핸드폰 번호를 정확히 기입 바랍니다.라. 전체 입주생(재학생, 신입생) 선발 확정 후 공지사항을 통해 일괄 호실 안내 예정 입니다.(2024.02.22.(목) 14:00)
8. 호실 배정
9. 문의처:
가. 행정실: ☎ 02-3217-9273(2)
나. 이메일: happy@smu.ac .kr